안드로이드용 무료 프로그램, LSH Vision Ltd.에서 제공합니다.
TimeWatch은 위치에 상관없이 직원의 근무 시간과 출결을 관리하기 위한 스마트한 비즈니스 솔루션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모두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으며, 우리의 활동은 더 이상 사무실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집에서 일할 수 있고, 전 세계 어디에서든 사무실에 연결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새로운 유형의 직장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하며, 전통적인 출퇴근 기록 방식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솔루션인 TimeWatch는 전 세계 어디에서든 직원의 근무 시간을 편안한 집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위치에 상관없이 직원의 근무 시간과 출결을 관리하기 위한 스마트한 비즈니스 솔루션입니다.
TimeWatch는 출결 관리를 위한 가장 고급스러운 솔루션입니다. 시간뿐만 아니라 직원의 위치도 관리하기 때문에, 올바른 장소에서 올바른 시간에 일하고 있음을 확실하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출결 관리를 위한 최고의 솔루션이라 자부합니다. 더욱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직원의 근무 시간과 출결을 관리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계속 개선할 것입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친근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유형의 비즈니스와 직원에게 적합합니다.